Everything about 상품권매입

Wiki Article



초간편 로얄캐시 ‘핸드폰 소액결제 현금화’ 핸드폰 스피드 소액결제 현금화!

– 위에 언급한 상품권은 대표적으로 사용되는 상품권들이고 그 이외의 상품권도 종류에따라 가능합니다.

소액결제 이용한도 초과에 걸리신 분들은 아래 설명을 참고하셔서 이용한도를 상향 조정하시면 되는데요. (미납이 있으면 이용한도 변경 제한)

(해당 글은 전국에 걸쳐 거주하시는 전국민, 소상공인, 특고 종사자, 그 밖의 모든 분들 해당)

도서문화상품권 선물받은게 있어서 책 살일도 없고…(이윤지: 소액결제 티켓 현금화…)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신세계백화점 등 대형마트들은 자금 규모가 크고 회전율도 좋기때문에 얼마나 많은 고객들이 물건을 사가는지에 관계없이 재고가 부족할 일도 없고 현금이 부족할 일도 없습니다.

결국 초기에만 반짝 결제가 잘돼고 시간이 좀만 흐르면 결국엔 막히게 됩니다.

미납이나 연체 때문에 소액결제 정책에 걸려서 현금화를 못하시는 분들은 로얄캐시로 문의 주시면 소액결제가 가능하도록 최대한 도와 드리겠습니다.

원스토어 어플을 설치 합니다. (또는 구매하고자 하는 상품권 홈페이지에 방문해서 전용 어플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이렇게 구글 플레이스토어 혹은 앱스토어 내에서 결제가 이루어지는 모든것들은 소액결제가 아닌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로 결제가 됩니다.

고객분들중 다날, 모빌리언스를 제외한 다른 대행사에서 결제가 되게끔 하는 방법은 없냐며 물어보시는 분들이 많은데 물론 있습니다. 다만 그건 순간적인 것 뿐이고 곧 막힐 방식이고,(그런 방식은 고객이 부담하는 소액결제 수수료도 비싸죠) 결국엔 상위권의 결제대행사에서 얼마나 결제를 잘 뚫어내느냐가 고객이나 업체에게 서로 윈윈하는 상황을 가져다주게 됩니다.

그런데, 이러한 “휴대폰 소액결제를 이용해 어떻게 현금을 구할 수 있느냐?” 라고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있을거 같아요.

콘텐츠이용료 = 정보이용료! 즉, 같은 의미를 가진 동의어 입니다. 원스토어, 구글플레이 등과 같은 마켓에서 제공하는 유료 콘텐츠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정보이용료를 결제해야 되는데, 아마도 이런 이유에서 섞어 휴대폰소액결제현금 쓰기 시작하지 않았나… 하는 생각입니다. ^^

저희는 왜 고객분들이 신용카드현금화, 소액결제 현금화 같은 것을 이용하시는지 충분히 이해하고 있습니다. 각자의 사정이 있고, 신용 문제 또는 휴대폰 소액대출 심사 기간까지 기다릴 수 없는 급한 분들이 이용하고 계시거든요.

Report this wiki page